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나 = = ㅠㅠ

네냐플 Douglas# 2008-05-14 17:03 478
Douglas#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뭐 야 = = 테일즈위버 왜 비번변경 하라고 - - ;;

아 넥슨 에 저번에 넥슨아디찾아달라고 팩스까지보냈는데 아무 말도없고 찾아주 지도않네요 = = 뭐야

몇달지낫는데 무관심하게 = = 짜증남 .  비번변경 못해서 테일즈위버 못하네요 =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Lae
    2008.05.19
    같은 넥슨사 마xxx는 전화 하고나서 10분 안으로 바로 처리 해주던데...
  • 이스핀
    네냐플 일섬일격
    2008.05.17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