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뭐 야 = = 테일즈위버 왜 비번변경 하라고 - - ;;
아 넥슨 에 저번에 넥슨아디찾아달라고 팩스까지보냈는데 아무 말도없고 찾아주 지도않네요 = = 뭐야
몇달지낫는데 무관심하게 = = 짜증남 . 비번변경 못해서 테일즈위버 못하네요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e2008.05.19같은 넥슨사 마xxx는 전화 하고나서 10분 안으로 바로 처리 해주던데... -
네냐플 일섬일격2008.05.17전화로 문의해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