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텔즈 갑자기 버전 바꼇어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네냐플 LyuSin 2008-05-13 21:00 427
LyuSin님의 작성글 1 신고

텔즈 하고 컴터 다시 껏다 켰더니

4.33 이였던 버전이 1.07 댔내요 ㅠㅠ 왜 그런건지좀 알려주세영 ㅠㅠ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일섬일격
    2008.05.17
    재설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