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 하고 컴터 다시 껏다 켰더니
4.33 이였던 버전이 1.07 댔내요 ㅠㅠ 왜 그런건지좀 알려주세영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일섬일격2008.05.17재설치
1
텔즈 하고 컴터 다시 껏다 켰더니
4.33 이였던 버전이 1.07 댔내요 ㅠㅠ 왜 그런건지좀 알려주세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