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영자장난그만쳐라 - -욕나온다

네냐플 복、 2008-05-12 18:24 340
복、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장난하냐? ㅋㅋㅋ 유로서풋하면서 챕6하는데 테일즈위버창에서 소로스잡고잇는데 무슨 - - 핵을써

아오; 욕할수도없고; 그러면서 튕기는건머여; 그거말고 아무런이유없이 다튕기고; 참나; 그것땜시 100만원갈겼따; - -  테일즈위버 어떻게좀해라; 매크로 쩔고; 사냥못하고  - -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일섬일격
    2008.05.17
    저도 쳅6,7,10깰때 컴 팅겨서.. 다시깬..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