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장난하냐? ㅋㅋㅋ 유로서풋하면서 챕6하는데 테일즈위버창에서 소로스잡고잇는데 무슨 - - 핵을써
아오; 욕할수도없고; 그러면서 튕기는건머여; 그거말고 아무런이유없이 다튕기고; 참나; 그것땜시 100만원갈겼따; - - 테일즈위버 어떻게좀해라; 매크로 쩔고; 사냥못하고 -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일섬일격2008.05.17저도 쳅6,7,10깰때 컴 팅겨서.. 다시깬..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