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팀.밥먹고 자기만 하세요?

네냐플 핑크빛양복、 2008-05-12 16:45 333
핑크빛양복、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 짜증나;;

사냥을 못하겠어요;;

다 매크로 돌려;;

뭐 어쩌라는 건지.

루시안 제일많아. 헬름끼고 일진끼고 막 돌아 다니는 데 죽겠어요;;

어떻게 좀 하세요

이러다가 테일즈 진짜 문 닫아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