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 짜증나;;
사냥을 못하겠어요;;
다 매크로 돌려;;
뭐 어쩌라는 건지.
루시안 제일많아. 헬름끼고 일진끼고 막 돌아 다니는 데 죽겠어요;;
어떻게 좀 하세요
이러다가 테일즈 진짜 문 닫아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