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진짜 왠만해선 접기 싫거든 ? ^^

하이아칸 Dellos 2007-09-22 17:55 446
Dellos님의 작성글 1 신고

 

 

 

돈밖에모르는 넥슨....

 

 

 

서버관리도안하는 넥슨........

 

 

 

유저의 마음은 하나도 모르는 ㅅㅂ낵슨...........

 

 

 

욕만 지지리 쳐먹는 넥슨...............

 

 

이제좀바껴야하지않음 ???????

 

 

 

이미지망가질대로망가졌으면,

 

 

 

제대로운영이라도하든가

 

 

 

맨날이런일생기면

 

 

 

 

ㅈㅅㅈㅅㅈㅅ 이런짓만해두면다임????

 

 

ㅡㅡ 그동안 못들어가는 유저마음 타들어가는거 안보임?

 

 

 

 

 

 

 

 

이렇게 글올라오는거보고도 운영똑바로안함?

 

 

 

 

게임 잘만들면뭐해 유저가없으면 뽕탈나는거지 ㅡㅡ

 

 

 

 

이러다가 유저 다 접으면 그냥 짤빵없어

 

 

 

망한느거지 ㅡㅡ

 

 

 

 

아.. 진짜 욕나오네 = = 아까는 그나마 욕 안했지만,

 

 

 

 

이거 몇번째냐고 ,

 

 

 

 

유저분들도 참을만큼 참았거든?

 

 

 

운영그따구로할꺼면 당장때려쳐라..

 

 

ㅡㅡ 유저들 입에서 욕만 터지게하지말고 ,

 

 

 

그냥순순히사라지라거

 

 

 

ㅡㅡ 이게뭐니 겜도못하고

 

 

 

기껏 시험기간에 몰래 들어오니까 서버이따구로만들어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칸에 원한있냐 ?

 

 

 

 

 

니들끼리알아서잘해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유저들은 하나둘떠나가는대

 

 

 

 

니네혼자알아서잘해보라거

 

 

 

ㅡㅡ

 

 

 

 

운영그따구러할꺼면 그냥 다시 소맥에 반환해 xxxxxxxxx야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Cater
    2007.09.22
    글쓰느라 수고하셧습니다 다만 읽기 귀차나서 안 읽엇습니다 성의를 봐서라도 리플 ㄱㄱ싱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