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렇게 기다리는것보다...

하이아칸 이별의눈물。 2007-09-22 17:55 383
이별의눈물。님의 작성글 1 신고

 여기에 글 올려서 영자가 복구해주길 기다리는것보다

 찾아가는게 더 빠를듯 하네요...

 어차피 이 항의 글들 다 읽어**도 않을거 같고

 유저들 맘 헤아려 줄것 같지도 않아요

 유저들 맘 안다면 이딴짓 절때 못하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전설의길동이
    2007.09.22
    맞ㅇㅏ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