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루이비통2025.08.30운영자들 이글 보면 제발 지금이라도 버닝 해줘요 -
네냐플 피아냐2025.08.28요샌 그거 기다릴정도로... 큰 메리트 없는데 정령신전초대장만 좀 귀찮은거 패스해주지 템이나 잡다한건 거의 1~2주 최하 컨텐츠하면 거의 다 얻을 수 있는 것들임. 보급셋끼나 이벤셋끼나 할수있는건 어짜피 거기서 거기고 ㅋㅋㅋ -
하이아칸 영짱2025.08.27긍게요 걍 짐하지 하는것도 없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