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감성 온라인겜이 너무 땡겨서 이겜저겜 찾아보고있는 온라인rpg매니아입니다~
주변에서 고전감성 느끼려고 라그시작했다고 하니
라그는 고전겜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악독하기로 소문난 상태고
테일즈가 신규진입 업데이트 유저풀 스토리 bgm까지 그나마 고전겜들중 가장 괘찮다고들 하던데
다른 고전겜들과 비교하면 테일즈가 운영관련해서 가장 괜찮은축에 속하나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게살몽땅2025.08.27개인적으로 그라비티는 넥슨과 비교 불가 할 정도로 운영이 쓰레기라고 생각해요 -
네냐플 피아냐2025.08.26둘다비슷... 어짜피 나중가면 사람없음! 본인추억이 더 남아있는겜 하러 가세요! 갠적으론 밸런싱 폭망한 텔즈보단 라그가 낫겟다 ㅡㅡ -
하이아칸 햄찌2025.08.26둘 다 해봤는데 모든 면에서 테일즈위버가 좀 더 나은 것 같은데 24시간 상주중인 사기꾼이 있어서 거래만 조심하면 괜찮은 게임입니다. 다만 약간의 돈은 쓰시는 게 정신 건강에 좋아요 -
하이아칸 무뼈불닭발2025.08.26건의 사항 읽씹을 하지, 메2처럼 수년 간 방치는 안 하더라구요. 이런 걸 말하시는 건가.. 무소통 마이 웨이 운영이긴 하지만 뭔가 치료는 해 줍니다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