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추석연휴내내 이러는건가여.... 일땜에 평소엔 게임도못하는데...
추석이라서 모두휴무라면... 이번추석끝날때까지 이대로인가요....... 비상인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This、2007.09.22저두 학교가느라 동감 ; -
하이아칸 sdjyght2007.09.22ㅡㅡㅋ 맞긴맞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