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당신들은 반성할 필요가 있다

하이아칸 Seiryun 2007-09-22 13:57 343
Seiryun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위버. 당신들은 이 게임을 망치고 있습니다. 이런 허술한 운영이 아니라면, 더욱더 빛을 봤을

게임 테일즈위버.

당신들의 무능력한 운영때문에 점점 더 흙속으로 묻혀가고 있군요.

 

오늘부터 추석연휴지요. 당신들은 전부 추석휴가를 떠났겠지요. 코묻은 애들돈을 착취하는 이벤트와 유저들을 허무하게 만드는 이벤트를 남겨두고 말입니다.

이해는 합니다. 당신들은 돈을 벌기위해 일을 하는 것이고, 돈을 벌려면 이렇게라도해야 된 다는 것을... 그렇지만, 당신들은 쉽게 말해서 고객들을 버리고 있습니다.

유저들이 불만을  토로하면, 그저 보이지 않는 컴퓨터의 뒷면에서 미리 복사해둔 답변들을 두드리며 관심도 갖지 않는 당신들입니다.

조금의 노력과 조금의 관심만 가진다면 해결할 수 있는 것들을 당신들은 그저 귀찮다고 내버려두지요. 그 결과가 지금의 썩은 테일즈위버가 된 겁니다.

테일즈위버, 본디 이 게임은 정말 가치있고, 재미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이 망쳐 놓는군요.

당신들은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을 사랑합니까? 테일즈위버 캐릭을 얼만큼 키워봤습니까?

테일즈위버라는 한 게임을 사랑하는 한사람의 유저로서 운영자들 당신들에게 경고하겠습니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멍하니 돼지마냥, 먹을꺼나 축내지말고 좀더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조금더 신경을 쓰십시요. 그렇지않으면, 테일즈위버는 점점 외면받을 것 입니다.

넥슨소속의 운영자들이여. 비록, 테일즈위버가 넥슨의 타게임보다 인기가 없다한들, 무시하지는 마시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극악살수v
    2007.09.22
    오 저도 이글을 복사해서 올려야할것같소이다.
  • 티치엘
    하이아칸 This、
    2007.09.22
    지금 공략게시판의 항소들 다 지우고 난리 났습니다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