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초보 젤리삐 가이드 질문이요

하이아칸 윈드곤 2025-05-01 12:55 577
윈드곤님의 작성글 1 신고
화면 우측에 원격 퀘스트 버튼이 어딨는 버튼인가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솜주먹돌쇠
    2025.05.01
    오른쪽 아이콘중에 스크롤모양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