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나만 게임 ** 끊김? 갈수록 심해지는데? 오방 할 때 아예 멈췄다 움직였다 그럼.

네냐플 체리캣 2025-04-30 15:05 296
체리캣님의 작성글 0 신고
나만 게임 ** 끊김? 갈수록 심해지는데? 오방 할 때 아예 멈췄다 움직였다 그럼. 

쥐굴 몹몰이 하는데 쥐도 개답답하게 멈춰있고 개빡침. 

서버 리부트 했는데도 이정도면 내컴이 문제냐? 아니면 메크로가 종나 늘어난거임?

해결 좀 해주시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