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복귀했다고는 하지만 예전에 막시민을 조금 키워본 게 다입니다. 젤리킹? 그 거대한 닭처럼 생긴 몬스터 잡을 때까지 했어요
옛날에는 제대로 ** 못한 테일즈위버 스토리가 궁금해서 다시 다운받 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도 배너 등을 통해서 스토리가 감동적인 게임이라는 광고를 봤었거든요
근데 막상 게임을 실행하니까 프롤로그? 같은 것만 살짝 보여주고
그거 끝나고 나니까 퀘스트에는 젤리삐가이드만 하나 떠있는데
진행하니까 계속 사냥만 시키네요
언제까지 사냥만 해야 하나요?
스토리는 언제 볼 수 있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뻐닝2025.04.28개인적이로 챕터를 깨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