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에만 5각 유저가 3000명이 넘는데 오픈필드 6개는 너무 적다고 생각합니다.
하이아칸
Celestia
2025-04-26 14:28
817
쥐굴 미어터지는 건 전서버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고, 그나마 한산하던 군영도 요즘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시오칸은 움직이는 룬던전이라는 건 다들 동의하는 것 같습니다. 지루하고 실패한 사냥터라는 뜻입니다. 도핑 값 회수도 못 하면서, 심지어 돈 들여가면서 극한 초기화 스크롤까지 써야 합니다. 묘약까지 사용하면 시간당 3000원 이상 소모되는 사냥터입니다.
오픈 필드 맵이 100개가 훌쩍 넘는데 리뉴얼 or 삭제하고 새로운 맵이나 인스턴트 던전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쥐굴을 여러 층으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라도 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쥐굴처럼 돈, 레어, 경험치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던전이면 좋겠습니다. 매크로 방지는 물론 해야 합니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고백〃지박령2025.04.29그 옛날의 혼란동굴 이였나... 아드셀 그 던전 ㅎ _ ㅎ 그거 처럼 쥐굴 을 층 나누고 그 층층이 마다 어느정도의 스펙이 사냥 가능하도록 나뉘면 좋을거같아요 ^^ 단순 돈벌기 노동자들 4각 저층 1~5층 하고 본격 돈벌기+렙업 분들은 5각 6층 ~ 10층 하고 가끔 득템 하고 오로지 렙업 목적인 분들 5각 에타 10렙 11층 ~ 15층...??? 대충 이런식.. 뭔가 나누어서 서로 각자 맞는데서 노동하고 사냥하고 노는..... ㅎ_ㅎ 쉼터도 만들어주면 좋구;;; -
하이아칸 Celestia2025.04.28필드가 충분하지 않다는 점에서 테일즈위버 100이면 100 동의할텐데. 매크로 방지 + 군영보다 어려운 사냥터를 내놔야하는건 명약관화한 것이 아닌지... 옆동네 메이플만 해도 사냥터 종류가 직업마다 맞춰져있다고 들었습니다. -
네냐플 체리캣2025.04.26메크로를 잡아야지. 사냥터 더 늘리면 시세 개 박살남 -
하이아칸 햄찌2025.04.26이런식으로 사냥터를 설정하면, 작업장이 들어오기도 쉽지 않고, 진입 난이도도 높아서 스펙업 욕구도 생기고 어비스-이클립스 장비 사이에 간격도 줄어들고 세미 경험치 도핑 아이템 때문에 사냥에 들어가는 손해를 줄일수도 있고, 좋은 방향성의 사냥터가 나오는 건 저도 매우 환영입니다 ㅠㅠ -
하이아칸 햄찌2025.04.26군영림보사낭터는 잡몹을 잡으면 귀속 코인을 주고 귀속 코인을 모아 세미 경험치 도핑 아이템을 획득 가능 ( 캐시 경험치도핑보다는 덜하지만 70%정도 효율을 가지는 경험치 도핑 ) 보스를 잡으면 일정 확률에 따라 귀속 이클립스 장비 재료가 나오게 설정 ( 이 아이템으로 제작 시 귀속장비 ) 입장조건은 에타 21이상으로 하면 작업장이 진입하기 쉽지 않고 사냥 중간중간 중간보스가 등장해서 ( 체력이 꽤 높고 특수즉사패턴이 있는 ) 일정 시간동안 잡지 못하면 하루동안 입장불가 조건까지 -
하이아칸 햄찌2025.04.26지금도 쥐굴 시오칸에는 작업장이 있습니다 ㅠㅠ흑 일단 작업장을 못잡는 애들이라... 림보 패턴을 따라 개인적으로 귀속 보상이 나오는 사냥터를 개발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림보 사냥터를 그대로 군영몬스터로 대체하고 다양한 특수퀘스트와 중앙에 등장하는 보스 특수퀘스트를 깨면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가능하고, 잡몹게이지가 차면 보스가 나오고 보스를 잡으면 아주 많은 경험치를 획득 가능하게 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