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엑스 퀴즈 이거 문제가 많네요.
잘 팅기고.. 렉이 심해서 아는 답인데도 정답존으로 이동 못해서 탈락했네요.
시간을 차라리 밤 10시만 정해두지 말고 시간대마다 있는게 나을거 같고
이미 참여 한 사람은 불가.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그게 아니라면 별의 잔해 처럼 몇 명씩 입장 제한 둬서 아칸처럼 진행 해보시는건 어때요?
이거 개선 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은아진2025.03.281일차 일괄보상줘야함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