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하루종일 ox기다렸는데 ㅋㅋㅋㅋ

하이아칸 은아진 2025-03-27 22:06 280
은아진님의 작성글 3 신고
중간에 버닝하던것도 던지고 ox하러왔는데
30초전에 튕기더니 접속하려니까 동접인원 초과해서 접속 막아놓은게 말이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상도못받음 ㅋㅋ 진짜 개레전드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은아진
    2025.03.28
    하루 보상 날라간게 넘화나네요 ㅠㅠ 컨텐 중단하고 잼겠다 기대하면서 대기했는데.. 텔즈 20년 넘게하면서 동접인원 초과 팝업창은 처음봤어요 ㅋㅋ 후.. 보상해줘라 갓직히 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훼방
    2025.03.27
    복귀한테 플레이포인트 17000 주는 이벤트때문에 그럼 사실상 캐시 17000원 주는 수준이라 몰려온거 끝나면 다 나갈거임
  • 아나이스
    네냐플 예나체리
    2025.03.27
    테일즈 사람 개 많아짐. 뭔 일이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