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텔즈야 2003년부터 한 유저로서 묻고싶은데

네냐플 바람용 2025-03-21 21:41 445
바람용님의 작성글 0 신고

니네 뭔  행사할때마다 가기도 했고 중간에 접기도 했었지만

뭐 계수패치해서 유저들 복합에서 단일로 바꾸면서 키트 템 필요해지고 그래서 키트 팔 수 있고 

그래 너희도 먹고 살아야하니깐 그럴 수 있는데

단일에 비해서 복합은 거의 3배 내지 4~5배 비용이 더들어가는데 오히려 성능이 떨어지는게 말이 된다고 보니

뭐 추가적인 계획이 설마 있어서 하는거겠지만 상식선에서만 패치했으면 한다.

아니면 단일계열이 추가적으로 더 인첸트나 강화를 해서 강해질 수 있는 천장을 개편해야

그래야 어디든 불만이 없지 않을까?

뭐 너희가 늘 유저 반으로 나눠서 싸우게하는건 20년이 넘게 봐왔지만 그냥 그렇다고.

이제 유저끼리도 건너 건너면 서로 아는 부족사회 같이 운영되는거 너희도 알잖아.

괜히 조금 편하자고 실망시켜서 금가게 하지말자. 

이제 나이들 먹어서 가면 진짜 안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