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운영하시는 분들 계수패치 문의 드립니다.

네냐플 코쿠벨린 2025-03-19 12:53 469
코쿠벨린님의 작성글 0 신고
현존 최상위 장비의 풀 한계작을 했을때 비교시 단일과 복합계열이 대미지가 비슷 해진다는 말은 이해했습니다.
- 이클 5셋, 무기, 손목, 500찔 255베 효과 등

위의 장비가 단일 한계일때도 단일과 복합계열이 동일한가요?

어비스급 쌍한계 기준으로 단일계열 복합계열 대미지가 비슷한가요?

어비스급 단일 한계 기준일때도 단일계열 복합계열이 대미지가 비슷한가요?

케릭별 복합류와 단일류 스킬의 펴센트나 크리 타수 등 고려가 되었나요?

어비스 대검과 다른 복합류 합뎀 차이나는건 고려. 되었나요?

장비 상태가 최고점 일대 비슷하게 만들겠다는 말을 알겠습니다.

최상위 템 세팅 유저가 많나요? 아닌 유저들이 많나요?

다 고려해서 진행 하시는거겠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