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패치 방향 완전 잘못 잡은거 같은데

하이아칸 이세계황녀 2025-03-04 22:08 848
이세계황녀님의 작성글 2 신고
아칸이나 파멸의기원 같이 뭘 할 틈도 없이 빨리 **는 것들을 해야하는데 정작 그것들은 놔두고
오딘이랑 다른애들 방어 피통은 왜 올리는건지 모르겠음
오딘만 생각해봐도
며칠전에 백티 내실 덜 된 어비스 풀셋으로 잡는거 보니까 10분씩 걸리던데
5분 걸리던 사람이 한 10분~ 걸리고 10분씩 그 이상씩 걸리던 사람들은 아예 잡지도 못하겠네
ㅈㄴ 의미없이 시간만 낭비하는 컨텐츠로 발전방향을 잡은게 많이 아쉬움

라피스도 좀 풀때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거기에 아직 계산을 안해봐서 확실친 않지만
딱 보기에도 복합계열들이 덜 상향됐다고 봄
같은 금액대로 템을 맞췄다고 가정했을때
코어도 물복이 별도로 있는게 아니니 효율이 좀 떨어지고
이젠 템도 단일이 다른거 다 하고 효과 조금 올리는데 돈 몇백억 몇천억 쓰는 수준이 되어서야 복합계열이 조금 이득일거 같은데
이젠 복합계열 하느니 단일 이클쪽으로 하나씩 넘어가는게 더 가성비 좋게 강해지지 않을까 싶음

패치 지금 올라온 수준으로 적용되면
상향먹은 몹들 중에서도 오딘이 방어도 오르면서 피통도 50퍼나 올라서 좀 많이 거슬리는거랑
복합캐릭들 상대적 선호도가 떨어져서 기분나쁜 정도 말곤 지금 상태에서 크게 바뀌는건 없는거 같음

결론) 패치가 많이 아쉽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고백〃지박령
    2025.03.06
    저는 오딘... 1개월전 처음 도전해서 풀도핑에 마리당 22분 죽어라해서.... 스펙 더올리고 드디어 이번주 마리당 7분 돼서 너무 좋아하는데.... 갑자기 방어력 상승... 피통 상승....;; 늦게 복귀해서 즐기는거지만.... 게임 하면 할수록 공티는 그냥 우는중 입니다;;; 2개월 뒤면 복귀 1주년 인데.... 정말 열심히 즐겼는데;; 점점더 스펙 요구가 가파르게 상승하니;; 월급쟁이는 따라갈수가없네영;; 하차를 심각하게 고민중;; 그리워서 컴퓨터 사서 복귀한건데;; 그냥 유튭으루 텔즈 음악만 듣고 추억에만 살아야 하는걸까영;
  • 시벨린
    네냐플 코쿠벨린
    2025.03.05
    옳은 말씀 이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