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프넨 285 하다가 옛 추억에 막시민 275까지 키웠는데
400장정도 투자하려고 하는데 사람들은 그정도 투자해도 값어치 못한다고 하지말라고 하는데
근거리 캐릭터만 선호해서
보리스 막시민 예프넨 이 3캐릭중에 하나 할려고 하는데
당연히 예프넨 이겠져?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예나체리2025.03.091티어 예프넨 클로에 티치엘 아나이스(백법) 2티어 이자크 루시안 이거중에 하나 하면 손해안봄 -
하이아칸 막군뇽2025.03.07컨탠츠를 어느정도까지 가냐 정해서 그에 맞게 금액을 정하는게 맞을듯 캐릭터는 무조건 애정가는걸로! -
네냐플 비오는날귀신2025.03.06스펙이 어느정도 정점에 오르면 모든 캐릭이 거의 다 비등합니다 다만 스펙이 떨어지는데 막시민이면 다른캐릭에 비해 한참 밀려요 그건 보스전해보면 바로 답나옴;; -
하이아칸 망겜족노잼2025.03.04이딴겜에 400이나 지를지를 고민해야지 막시민따위를 고민하고 앉았네 -
네냐플 텔미텔미2025.03.03자. 공홈 에타 랭킹을 보세요. 레어닉 비중 3%나 될까임. 이게 뭔 상관? = 눈치 안 봐야 뚝심으로 성공함. 명성을 만들고, 자기가 네임드 자체가 됨. 타겜 유명인들처럼 ㅋㅋ 타락파워전사 용개 등등 -
네냐플 텔미텔미2025.03.03값어치 ㅋㅋ 애정캐로 텔즈 누비면 더 많이, 빨리 배우고 시드도 잘 벌어요 ㅋㅋ 자캐릭 탐구 + 이해 못 해서 매달 키트'만' 까고 뭐 해야 하는지 몰라 마을 잠수'만' 타는 텔저씨들 말 듣지 마세요. 키트 잠수가 나쁘단 게 아니라, 풀어비스 맞춰도 저거 외엔 아무것도 못 하는 사람 정말 많아요. 님이 막시민 하시면 육아하는 느낌으로, 뭘 해내든 설렐 거예요. -
네냐플 텔미텔미2025.03.03약 10년 동안 고뇌함. 왜들 말릴까? 답은 지들이 선동 잘 당하고 줏대 없어서임. 이걸 이제야 깨달음ㅋㅋ 그냥 하고 싶은 거 하세요. 아이디도 남들 눈에 멋진 거 말고 님만의 애정닉 하시면 더 내 행복 찾기 가능 -
네냐플 텔미텔미2025.03.03님 전 남들이 쓰레기라 하는 방출 조슈아예요. 마법의 늪 리즈 시절 이후 - 조란클 쓰레기 취급 때부터 10년 이상을 하고 싶어도 회피했어요. 남들 말 들어 봤자 재미는 내 마음이 결정해요. 더 열심히 숙제하고 내실 탐구하고 애정으로 돌파해요. 그거 다 무시 ㄱ 속 터지게 동문서답 ㄱ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