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빅테디의 별사탕으로 아티팩트교환?

네냐플 베지밀豆 2025-01-13 19:56 409
베지밀豆님의 작성글 1 신고
빅테디의 별사탕으로 아티팩트교환


이게 도대체 무엇인가요? 정보가 없어서

경험의 정수로 교환을 해야할지 아니면 더 모아서 아티팩트로 교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거 아시는분?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테1즈
    2025.01.14
    2~3각 시절에나 좋은 아티니까 닥 정수 교환이 나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