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임원들이 클래식 만들지말고 개돼지패키지나 만들라고 ***터냐?
왜 클래식 오픈안해? 왜안만들어?
개빡치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바람용2025.02.03연어겜인데 추억추억거리고 와서 하는 놈들이 몇명이나 됨 -
하이아칸 망겜족노잼2025.01.13아니 솔직히 텔즈는 클래식이 경쟁력없음ㅋㅋㅋ 리노전이 그립긴 해도 리노빼면 구버전 충분히 재현이 가능함.. 보잡안하고 순수하게 콤보사냥만 한다고치면.. 맵도 돌려줬고. 할게 그 마돌 처머그려고 사냥만 주구장창 했던게 클래식이었으니 -
하이아칸 테1즈2025.01.13본섭 사람 없을까 봐 안 해 주는 듯 나부터가 바로 탈주할 거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