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 넥슨 사무실 처들어가야 클래식내주실건가요? 클래식언제 해주시나요?

하이아칸 20대범죄자들 2025-01-13 17:46 2730
20대범죄자들님의 작성글 3 신고
임원들이 클래식 만들지말고 개돼지패키지나 만들라고 ***터냐? 

왜 클래식 오픈안해? 왜안만들어? 

개빡치네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바람용
    2025.02.03
    연어겜인데 추억추억거리고 와서 하는 놈들이 몇명이나 됨
  • 막시민
    하이아칸 망겜족노잼
    2025.01.13
    아니 솔직히 텔즈는 클래식이 경쟁력없음ㅋㅋㅋ 리노전이 그립긴 해도 리노빼면 구버전 충분히 재현이 가능함.. 보잡안하고 순수하게 콤보사냥만 한다고치면.. 맵도 돌려줬고. 할게 그 마돌 처머그려고 사냥만 주구장창 했던게 클래식이었으니
  • 막시민
    하이아칸 테1즈
    2025.01.13
    본섭 사람 없을까 봐 안 해 주는 듯 나부터가 바로 탈주할 거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