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참 어이가없어서
어제 제가 플윙을샀는데요
시세모른다고 3500에파신다고 하셔서
(에? 어떻게 시세를 모를수가있지? - 생각하고 쫌 의심하긴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아니겠지 하고 샀는데요
보니까 이벤트용 기간제더군요 . .?
어쩐지 팔고나서 바로 사라지시더니 (풋)
제 실수도 있었겟지만 -
그래도 화나는건 어쩔수없네요
그렇게살지마세요 **
텔즈 사기 이제 지겹습니다 비슷한거라고 지긋하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디카르』2007.09.22저도 그인간 압니다^^ 사기 잘치죠 시세는 맨날 몰라요-_- 아템 가격 지맘데로 하고 사기는 맨날 허접스럽게 칩니다ㅋㅋ 저도 이님말에 너무 공감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