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비싸 ㅋㅋ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소oI2007.09.22케시템이 필요한것 또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더 한 건 거래가 불가하다는거죠.. 이로 인해 선불 사기 치는 분들이 많더군요 참고해 주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