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열쇠 1회용.. 어처구니가 없다

네냐플 돌아이막군 2007-09-22 09:12 452
돌아이막군님의 작성글 1 신고
너무비싸 ㅋㅋㅋ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소oI
    2007.09.22
    케시템이 필요한것 또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더 한 건 거래가 불가하다는거죠.. 이로 인해 선불 사기 치는 분들이 많더군요 참고해 주세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