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게임을 하지도 않았는데 또정지?

네냐플 포격천사 2023-06-08 09:09 672
포격천사님의 작성글 1 신고
저번주에 정지라 게임을 하지도않았는데 정지라고? 날짜뭐 착오한거아니냐 

5월 31일에 컨텐츠 한걸 6월1일  7일정지에 포함 시키지않고 그다음주로 미룬거면 7일정지가아니라 14일 정지가 맞는거아니야?

이거진짜 운영왜이래 드럽고 치사해서 컨텐츠 안한다고 7일정지 먹었잖아 컨텐츠 안했다고 왜31일걸 저번주 정지에 포함시키지않고 이번주에또 정지를

먹이는거는 도대체 무슨심보인데  이제는 정지도 복불복이야?    목요일에 정지를 먹였으면 목요일부터 모니터링을해 왜 수요일부터한걸 정지먹인건데


이거 저만 중복처벌 처럼 느껴지는건가요?

전체 댓글 :
1
  • 로아미니
    하이아칸 레어꿍꿔또
    2023.06.08
    네 , 고객님 명의의 넥슨 ID를 이용한 플레이를 권장드리며 여자친구 , 지인 또는 가족이라도 서로의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도록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정지를 시키고 안시키는건 운영자 마음 입니다. 감사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