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테일즈위버 Q&A

하이아칸 레어꿍꿔또 2023-06-07 16:25 1341
레어꿍꿔또님의 작성글 2 신고
Q : 신규유저, 복귀유저 인데 이 게임 할 만 한가요?

A : 아뇨. 매년 이상한 패치로 유저들이 급감 하고 시드 가치도 지속적 하락하고 있습니다.
   평균 1주년 마다 안드로메다 패치로 인해 헤비 유저들이 접으며 아이템 가치가 50%이상 하락하고, 시드 가치도 동시에 떨어지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운영진 지들이 만든 시스템에 유저들은 어거지로 맞춰 적응을 하지만, 운영진의 잘못된 판단을  유저탓으로 돌리고 죄인 취급해가며 게임 정지시킵니다.
   
Q : 이제 다계정 안된다고 하던데 맞나요?

A : 네, 당분간은 본인 3계정 까지만 할수있고, 조만간 업데이트 시 본인 1계정만 할수 있게 됩니다.

Q : 넥슨은 5계정 까지 만들 수 있게  해줬는데 왜 테일즈위버는 1계정만 인정하는거죠?

A : 닥치시고, 고객님 명의의 넥슨ID를 이용한 플레이를 권장드립니다.

Q :  그럼 피씨방에 가서 게임을 하는데, 옆사람도 테일즈위버를 한다면 둘다 정지인가요?

A : 네 , 고객님 명의의 넥슨 ID를 이용한 플레이를 권장드리며 여자친구 , 지인 또는 가족이라도 서로의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도록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 그럼 와이프와 같이 게임을 하는데 집에서 같이 게임하면 정지인가요?

A : 네 , 고객님 명의의 넥슨 ID를 이용한 플레이를 권장드리며 여자친구 , 지인 또는 가족이라도 서로의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도록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 원룸에 살고있는데 , 같은 건물안에 테일즈위버 하는 사람이 있으면 같이 정지되나요?

A : 네 , 고객님 명의의 넥슨 ID를 이용한 플레이를 권장드리며 여자친구 , 지인 또는 가족이라도 서로의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도록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Q : 아 XX 겜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A : 곧 출시되는 테일즈위버M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골모답의기운
    2023.06.07
    시밤..내 계정으로 해도 정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 쓰밤아 운영 거지같이 할꺼니
  • 아나이스
    하이아칸 햄냥냥
    2023.06.07
    ㄹㅇ 운영 개 레전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