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테일즈에 복귀한 초보유저입니다 예전에 잠깐 하고 다시복귀해서 티치엘키우는중입니다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적게됩니다 ^^
제가 펫S스킬 스크롤(자동줍기) 이거 팔려고 경매장에 등록하려니 안되더라구요
혹시 이런거 경매장에등록못하고 1:1거래로 팔아야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폭격참교육2023.04.01똥겜수준 승보야 -
하이아칸 형나와2023.04.01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