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한번도 안해본 유저인데
질문있씁니다.
1. 캐릭터간 벨런스 차이가 심한가요 ?
유튜브 보고 추천해주는 top10 안에 들어가는
캐릭하면 될까요 ?
2. 캐쉬질많이 해야하나요 ?
다른게임들 처럼 한달에 고정적으로 무조건 캐쉬를 사야하는지 ?
3. 만렙에 왠만한 기본 컨텐츠 즐길라면
어느정도 현질을 해야하는지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애스톨포2023.03.311. 저자본일수록 차이도심하고 인식도 심함... 고자본으로 갈수록 의미없어짐 // 2. 저자본에 딱히 득템도 못하고 노가다도 못하신다면 무조건 캐시질을해야 상위컨텐츠 가능함 (초보자 최고문턱이 99아퀼셋인데 요즘 교복같은거고... 5셋장비만 200억이넘고 무기+갑옷까지하면 저렴하게 잡았을때 350억은 필요함! 이걸 현질로 사야 신조어렴,어비스어렴이상을 갈 수 있음.. 어지간한 일퀘뺑이에 숙제가지곤 어림도 없음!) // 3. 기본컨텐츠라면 (머루, 신일, 어일 같은거?기준 노캐시고,,,) 그 이상 바라보면 25만정도? -
하이아칸 투투a2023.03.31루황이님 답변감사합니다. 한번 시작해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
하이아칸 루황이2023.03.311.비슷 비슷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자크 티치엘 루시안이 top3이라고 생각합니다 2.캐쉬질 많이 필요 없습니다.대충 펫(+펫스킬),아바타 정도만 해도 됩니다 3.기본 어비스 어려움 까지 하실려면 아퀼루스 세트 정도 필요하실거 같습니다. 그 이상은 장비말고 연마강화 및 5차각성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