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개 사서 뽑았는데 원하는 아바타가 하나도 안떴어요ㅠㅠ
거래소에도 못 올리고 다른 사람이랑 거래도 안되는데
삼만원 주고 20개 갈아서 1개로 확정 교환하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너무 그지같아요......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바드*2021.12.30메이플보단 낫잖아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