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 통합 하면서 렉이 더 심합니다

네냐플 아라송데몬 2021-12-22 23:39 2453
아라송데몬님의 작성글 2 신고
렉좀 고쳐주세요 ㅠ ㅠ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샤르모네TM
    2021.12.23
    렉오져요 진짜 너무 답답함
  • 루시안
    하이아칸 방문객1010
    2021.12.23
    저는 렉이 별로 없네요.. 제pc는 조립식으로 6년된거고 지금 windows10 pro를 인터넷에서 찾아서 깔은건데 64비트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