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과 소통하지 않는 게임에 더이상 캐시를 지르지 않겠습니다.
유저들을 보호하지 않고 게임에 대한 파괴적인 패치만을 일삼는 디렉터+운영진의 행태를 보고 더이상 이 게임에 희망이 없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소과금이라면 소과금이고 과금이라면 과금이고 항상 한도초과로 캐시를 사용했는데
더이상은 낭비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유저를 기만하고, 전혀 소통하지 않는 상태도 유저들에게 독이되는 패치와 허술하고 빈약한 이벤트를 지속하고
캐릭터 리노베이션을 한다면서 캐릭간 간극만 벌어지고, 아이템 시세파괴를 조장하는 디렉터 및 운영진의 운영행태에 상당히 실망하였습니다.
유저로서 그들을 처벌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캐시보이콧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테일즈위버 게임 자체에는 애정이 있기때문에 접을수는 없지만 운영진과 디렉트는 충분히 교체될수 있기때문에
캐시보이콧을 통해 그들의 자진사퇴 혹은 강제사퇴를 기원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패치를 진행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디렉터+운영진으로 교체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도 캐시보이콧에 같이 동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 어짜피 키트 해봤자 남는건 단 1도 없습니다. 이제 파편값도 떡락해서 더이상 지를 가치도 없는 아이템 입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