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비스템도 같이 풀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퀼걍 인퍼널처럼 만들어버리고 어비스도 국민템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냥 게임 나락갑시다~~~가즈아~~~~~
어짜피 망한게임 그냥 유저들 즐기기라도 하게 나락패치좀 부탁드리고
다음달에 서비스종료도 같이 부탁드리고
운영자+디렉터분들은 책임지시고 사퇴하시고 게임계에 발도 들이지 말아주세요~~~
유저들이 아주 개돼지로 보이니까 그냥 아무렇게나 막 패치해도 되는줄 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님들도 나락가세요 어짜피 지금 게임시세 나락가서 아주 개나락갔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유저들 개돼지로 생각해도 그렇지
이벤트로 제대로안하고 키트로 엉망으로만들고 이제는 아퀼시세 나락만들고 모든 템 떡락시키고
하루아침에 100괴200괴씩 훅훅 떨어지고 대부분 접고있는 시점에 파편가격은 아직 패치전인데도 벌써 나락이고
진짜 운영자 디렉터들 운영방식 아주 나락으로 잘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 푸는거 수영석도 좀 팍팍 푸시고 연강도 한 10괴정도로 맞춰주세요~~~~ 저도 5각 연강마 풀아퀼맞추고 게임이나 즐기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