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유저입니다. 열심히해서 지금 45~50괴정도 모았는데요.
721 데모닉 아밍소드 18/45/20 20억
865 인퍼널 아밍소드 18/41/20 21억
966 인퍼널 아밍소드 18/45/20 25억
이렇게 팔고있는데 멀사야되나요? 인퍼널보단 아밍소드가 좋은건가요? 초보라서.. 잘모릅니다. 추천좀해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