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뉴비 질문입니다.

네냐플 智勳 2021-04-28 23:04 753
智勳님의 작성글 0 신고
상위 부가옵션들과 각각의 티어를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파밍으로 부가옵션 좋은거 붙은걸 쓰고싶은템에 전이시키고 하는거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