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승보형 자게 보고있잖아 우리 패치 다시 해보자

하이아칸 남자는마검 2021-04-15 22:06 755
남자는마검님의 작성글 0 신고
요새 빛이라 불리는 옆동네 디렉터도 암흑기일때 있었어

형한테 큰거 안바래

테일즈가 막 잘나가는게임 아니잖아. 

좌천되서 테일즈 팀으로 온다는 소문도 돌던데 큰거 안바라니까 그냥 적당히 좀 맞춰주라.

하던 리노는 하겠다고 했으니 해주고. 어비스 처음 나올때 짜증났었어도 이제 적응해서 그냥저냥 하는데 괜히 건드려서 이 사단 만들지 말고.

카타콤도 그렇고 머큐도 그렇고, 겨우겨우 적응하면 자꾸 건드리더라. 그러지 말고 그냥 놔두고 하던거 하자.

커뮤 의견 보고 좀더 유저쪽으로 해서 패치 해보자.

솔직히 지금 뭐 더한다고 매출 확 늘것도 아니잖아.

가늘고 길게 가자.



나 보리스 계속 하고싶다.

얼마전 보리스 리노해줘서 정말 감사하게 게임 하고있거든.

그래서 4각도 했어.

우리 보리스 열심히 폐지 주워서 5각 시켜주고싶다고.

형 제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