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승보씨 혹시 우리나라 총소지합법이면 어칼라구 그럼

네냐플 아프로디테¢ 2021-04-15 21:58 604
아프로디테¢님의 작성글 0 신고
솔 일어 왜 뎀지 반토막남?? 클탐두밴데? 솔플유저 접으라는건가??
파티는 클탐 같은데 왜 솔플은 두배야?? 제발 실행해보고 결정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