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 일어 왜 뎀지 반토막남?? 클탐두밴데? 솔플유저 접으라는건가??
파티는 클탐 같은데 왜 솔플은 두배야?? 제발 실행해보고 결정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