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좀 잡아주세요 겜이 운영을 거지같이하던 상관없는데
10년이나 넘은게임이 이렇게 렉이심하면 않되는거 아닌가여?
아니면 걍 엿먹어보라는건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