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이 다되가는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서버상태는 그때나 지금이나 똥이면서 무슨 생각으로 전섭인원을 한맵에 다 꼴아박을 생각을 한건지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