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똥캐없애려고하는건데 리노하면서 똥캐위치만바꼇지 똥캐는 여전히존재하고
이펙트 수정할 능력안되면 그냥 퍼뎀만건드리면되는데 괜히 나댄답시고 기존이팩트 **만들고
클로에같은애들은 복붙에 이자크는 질럿만들어놓고
내가 **로 기획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