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광산 클리어하고 네냐플 메밀뮈에한테 가야되는거 같은데 네냐플 어덯게 다시 가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사탕소녀핑키2020.12.14월드맵 열으신 다음에~ 왼쪽 위에 "아노마라드 북부" 클릭해보시면, 네냐플 워프포인트가 노랗게 빛나고 있을거에요. 그러면 워프 찍혀있는거니까. 네냐플 이름에 마우스 대고 우클릭 하시면 워프 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