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뉴비 잡티 스탯 궁금한게 있습니다

하이아칸 조티엘 2020-12-12 19:20 905
조티엘님의 작성글 1 신고


공략글 찾아봤는대요 다른부분은 대략적으로 설명이 있으나

DEF 부분은 적혀있기만하고 랩당 몇을 찍어야하는지

최종적으로 몇이필요한지

찍어야하는건지 말아야하는건지 설명이 대부분 다 없으셔서

궁금합니다


잡티도 DEF를 찍나요? 찍으면 혹시 랩+ 몇
이런식으로 설명해주실분 계실까요...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개말종
    2020.12.12
    방어구 착용에 필요한 스텟인 def나 mr은 착용하고자 하는 방어구의 요구 스텟에 마추어서 주는게 원칙입니다 이후에 추가로 더 주고싶으면 더 주기도 하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