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가 너무 이쁩니다 ~~~~~~~~~~
완전 꾸진 캐릭은 아니죠?
원래 테일즈는 애정으로 키우잔슴~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사탕소녀핑키2020.12.14맘에 드는 캐릭터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는거죠~ 캐릭터 슬롯도 여러개고, 룬 업적도 있으니까 키우세요~ -
하이아칸 나의고영희미소2020.12.13벤야 괜찮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