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벤야 괜찮은가여? 평타만 쳐도 할만하면 벤야 하고싶은데

하이아칸 공강요 2020-12-12 18:52 1323
공강요님의 작성글 2 신고
벤야가 너무 이쁩니다 ~~~~~~~~~~

완전 꾸진 캐릭은 아니죠?

원래 테일즈는 애정으로 키우잔슴~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사탕소녀핑키
    2020.12.14
    맘에 드는 캐릭터 자기가 하고 싶으면 하는거죠~ 캐릭터 슬롯도 여러개고, 룬 업적도 있으니까 키우세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의고영희미소
    2020.12.13
    벤야 괜찮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