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00명은 되나여?
마비노기도 산소호흡기 단 지 오랜데 50위권이던데
테일즈위버는 그냥 아얘없음..,그와중에 테일즈런너는 23위...
뭔가 선뜻 투자하고싶어도 게임이 불안정하고 운영이나 이벤트도 이상해서(각성재료 장난?) 하기 꺼려지는군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1.13그래도 아직까지 하이아칸은 사람이 많은편임 필보할때 렉너무 걸림 ㅡ.ㅡ -
하이아칸 람칸2020.11.09전엔 네이버 검색하면 순위 보는 거 있었는데 네이버가 순위 보는 걸 지웠나 모르겠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