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일즈위버 동접 몇명이나되요?

하이아칸 뭐든해봐 2020-11-09 21:18 2618
뭐든해봐님의 작성글 2 신고
500명은 되나여?

마비노기도 산소호흡기 단 지 오랜데 50위권이던데
테일즈위버는 그냥 아얘없음..,그와중에 테일즈런너는 23위...

뭔가 선뜻 투자하고싶어도 게임이 불안정하고 운영이나 이벤트도 이상해서(각성재료 장난?) 하기 꺼려지는군요.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0.11.13
    그래도 아직까지 하이아칸은 사람이 많은편임 필보할때 렉너무 걸림 ㅡ.ㅡ
  • 조슈아
    하이아칸 람칸
    2020.11.09
    전엔 네이버 검색하면 순위 보는 거 있었는데 네이버가 순위 보는 걸 지웠나 모르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