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베기형이 자본없이 시작하기 좋대서..
보리스 베기형을 키우고있는데
평도를 쓰고있고 스텟이 hack 183에 def 90에 dex 41인데 잘 키우고 있는건가요?
사냥 스킬은 스매쉬 크러시 쓰면서 후딜 5초 감안하고 계속 쓰고있고요
- 전체 댓글 :
- 0
베기형이 자본없이 시작하기 좋대서..
보리스 베기형을 키우고있는데
평도를 쓰고있고 스텟이 hack 183에 def 90에 dex 41인데 잘 키우고 있는건가요?
사냥 스킬은 스매쉬 크러시 쓰면서 후딜 5초 감안하고 계속 쓰고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