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잘 키우고 있는건가요

하이아칸 벤흇잠 2020-11-09 02:02 703
벤흇잠님의 작성글 0 신고

베기형이 자본없이 시작하기 좋대서..


보리스 베기형을 키우고있는데


평도를 쓰고있고 스텟이 hack 183에 def 90에 dex 41인데 잘 키우고 있는건가요?

사냥 스킬은 스매쉬 크러시 쓰면서 후딜 5초 감안하고 계속 쓰고있고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