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이번에 테일즈위버를 시작하게된 신규유저입니다
캐릭터는 유튜브나 인터넷 검색해보니 리체가 좋다고 해서 리체를 하게되었는데요
자료를 검색하던도중 재분배라는게 있더라구요 일정렙되면 해야된다고 알고있는데
리체는 렙몇될때마다 재분배를 해야되나요?
그리고 재분배시 스텟을 어떻게 올려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가지각색의세상2020.10.20보통은 만렙을 찍은 다음에 재분을 하는 걸로 생각되어집니다. 아니면 적정렙 무기를 착용하지 못할시에 구 장비로는 사냥이 안된다면 재분을 합니다. 데미지 위주냐 아니면 회피해서 덜 맞는 쪽으로 가느냐 두 분류로 재분을 합니다. 보통은 거의 리체라면 데미지주는 쪽이라 생각 되어 집니다. 참고로 210이전까지는 네냐플 이셀다(npc)가 무료로 재분을 할 수 있습니다. 211이 되시면 네냐플 포인트를 써야하니 나르비크나 클라드를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니면 현금을 사용하셔도 재분은 가능합니다. 즐거운 테일즈위버생활을 합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