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 유저인데 무기 왜 상점에서 사지도 못하고 사냥해서 얻은거는 왜 팔지도 못하게 했나요?? 진심 궁금해서그래요.. 상자에서 주는 장비 있어도 무기 사고 파는 시스템은 건들지말지...상자에서 주는 아이템이나 가끔 레어로 뜨는 장비만 쓰면 무슨재미로해여...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0.21매크로 막아도 일반유저가 노가다한다면? 시드회수 어려우니 저렇게 한건데 ㅋ -
하이아칸 quieroArnani2020.10.18매크로못막아서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