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장비 왜 그렇게함?

하이아칸 시베리너 2020-10-18 05:30 1210
시베리너님의 작성글 2 신고
복귀 유저인데 무기 왜 상점에서 사지도 못하고 사냥해서 얻은거는 왜 팔지도 못하게 했나요?? 진심 궁금해서그래요.. 상자에서 주는 장비 있어도 무기 사고 파는 시스템은 건들지말지...상자에서 주는 아이템이나 가끔 레어로 뜨는 장비만 쓰면 무슨재미로해여...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0.10.21
    매크로 막아도 일반유저가 노가다한다면? 시드회수 어려우니 저렇게 한건데 ㅋ
  • 이솔렛
    하이아칸 quieroArnani
    2020.10.18
    매크로못막아서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