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진짜 운영 뭐같이한다....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20-09-22 19:45 1133
데스사이드メ님의 작성글 0 신고
매번 신규,복귀유저 위하는 업뎃만해대고 기존유저의 시간과 노력은 개똥취급하는 업뎃만하네

기존 유저는 시간이랑 돈이 남아돌아서 한계작쳐만들고 스펙업한줄아는건가

뜬금없이 레어확률은 올려놔가지고서는 시드수급은 더 어렵게만들질않나

보급연마에 스스조때문에 무스펠파편 모으는거 더 힘들어짐ㅋㅋㅋㅋ

레어확률 상승 전에는 1인프방 5판돌면 파편 평균 2500개 이상씩은 모여있었는데

이번주 해보니까 11캐릭하는동안 천개이상 모여있는 캐릭이 3개인가 4개밖에없다ㅋㅋㅋㅋ

합금이랑 정혼은 이제 사람들이 버리는 지경에 이르렀고

인퍼널 재료도 제일 비쌌던 용거파랑 수기파 가격보니까 가관이더만

그렇다고 신규나 복귀유저가 꾸준히 계속 게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도아니고

불편하다고 외치기로 X빠지게 해봐야 적용되기까지는 몇년씩 걸리더만

유저끼리 편갈라서 싸울만한 업뎃은 바로바로쳐하고앚아있고

대체 뭔생각으로 이따구로 운영하는지 모르곘네

간담회나 열면서 유저들 의견 반영을 해도 모자랄판국에 지들멋대로지 아주그냥...

임점을 연장하는건 또 뭔...

6시골론에서떨어지는 잡모닉+악흔, 6시프방에서 나오는 훈장+@

7시 짭보

8시 프방에서 떨어지는 훈장+@

9시 골모답에서 떨어지는 잡모닉+악흔

9시 짭보

9시 30분에 아칸까지

대체 이거 손해가 얼마냐...

이래놓고 또 이상한 인벤토리 차기하는 것들 주겠지... 이름똑같은데 겹쳐지지않는 물약들...

캐릭터생긴게 취향이라 하고는 있지만 캐릭터취향 맞는 다른게임 찾으면 이겜 더이상 안할듯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