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개발자님들 힘내십쇼

네냐플 silveryY 2020-09-22 19:38 877
silveryY님의 작성글 1 신고
본섭패치를 하나씩 꾸준히했으면 문제하나씩 대응하실수 있을텐데 한방에 패치를 몰아서 하시는바람에~~ㅠㅠ

고쳤다고 생각했는데 안고쳐졌고 또 어디에 새로운 문제가 생긴지도 잘 모르겠고..

여름방학숙제마냥 패치 한방에 몰아서 계획하는 디렉터가 원망스러우시겠죠~~
2시간 연장근무... 힘내세요 ㅠㅠtichiel_03
전체 댓글 :
1
  • 로아미니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
    2020.09.30
    아 결국 이런 의미로도 무능한 디렉터가 되는거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