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섭패치를 하나씩 꾸준히했으면 문제하나씩 대응하실수 있을텐데 한방에 패치를 몰아서 하시는바람에~~ㅠㅠ
고쳤다고 생각했는데 안고쳐졌고 또 어디에 새로운 문제가 생긴지도 잘 모르겠고..
여름방학숙제마냥 패치 한방에 몰아서 계획하는 디렉터가 원망스러우시겠죠~~
2시간 연장근무... 힘내세요 ㅠㅠ
2시간 연장근무... 힘내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오늘보다내일2020.09.30아 결국 이런 의미로도 무능한 디렉터가 되는거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