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강 가이드 보고 80가까이 찍었는데 스텟은 ***대로 찍어버려서 ㅋㅋㅋ 초기화 안되면 다시 키우면 되지만..
인벤도 없어서 어디서 보고 찍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용..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