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겜 복귀유저밖에 없는데 스킬 그지같이 바뀐거 보면 참 다시 하고싶겠네요 그쵸?
리노베이션 한다고 깝치지말고 캐릭별 구 시그니처 스킬 구조/이펙트는 제발 롤백해주세요
티치엘 화이어애@로우 복붙한거 보면 얼탱이가 없음 ㅋㅋ 이펙트도 무슨 10몇년 전에 만든것보다 훨~씬 구림
저렇게 바꿔놓고 리노베이션 했다고 자랑스러워 하는건 아니겠죠? 존~나 창피해요 스킬 이펙트
조슈아 고버 / 클로에 메블 썬레 일볼 / 이스핀 카스 등등 롤백좀 하세요 제발ㅋㅋ
파이어볼처럼 퀄업하는건 ㅇㅈ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ilveryY2020.09.20
1





